> 커뮤니티 > 수강문의 게시판
수강문의 게시판

도로주행 동영상 무료로 만들어 드립니다.

주찬재 0 872 2021.07.25 11:46
안녕하십니까?
저는 경북 포항에 있는 흥해경북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 근무하고 있는
강사 주찬재입니다.
유튜브에 ’J쌤운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 학생들이 도로주행 동영상을 학원측에  요구하는 경우도 있고 경쟁학원에는 동영상이 있는데 우리 학원에는 없는 관계로 학생들간의 공유로 인해 학생수가 감소하는 경우도 있는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영남운전전문학원에 있을 때 학원측의 요구로 무료로 도로주행 동영상을 제작해 유트브에 올려드렸고 지금있는 흥해경북운전전문학원도 원장님의 요구로 도로주행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트브에 올려놓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조그만 편집 실력을 도로주행 동영상 제작을 필요로 하는 학원에 무료로 제작하여 제가 운영하는체널에 올려 학생들이 쉽게 볼 수 있고 학원에 광고도 될수 있도록 해 드리고 싶습니다.

참고 영상 유튜브
영남자동차운전학원
흥해경북자동차운전학원

도로주행 4개코스를 제가 올려놓은 흥해경북자동차운전전문학원 같이 fhd 30p 로 채점기를 켠상태로 촬영하여 usb로 보내 주시고 도로주행 코스별로 00분00초 교차로, 좌,우회전,유턴 하는 곳 명칭등 동영상에 삽일할 필요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되고 메인화면에 들어갈 학원사진 5~8장 정도 보내 주시면 시작화면에 광고성 학원 홍보 영상도 삽입해 드립니다.
광고 홍보에 삽입할 내용도 적어 주시면 삽입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실곳: 경북 포항시 북구 삼흥로88번길11 산호그린7차 101동 2001호    주찬재
HP : 010-5480-7984
제가 교육관계로 교육중에는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궁금한점은 문자로 보내주시면 제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오.

Comments